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수막 제작하기!

by 이리다옴 2021. 6. 2.

이번에 현수막 제작할 일이 있어서

비즈하우스를 이용해서 현수막을 제작했습니다.

 

디자인부터 결과물까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포스팅 해보아용

 

제가 일하는 곳을 내비에 찍으면 주차장으로 안내를 해서

매장 위치를 알려주는 현수막 제작이 필요했어요~

 

저희 사장님의 추천으로

비즈하우스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비즈하우스 - 사장님의 성공을 인쇄합니다.

사장님의 성공을 인쇄합니다. 현수막, 배너, 명함, 전단, 스티커, 봉투, 리플렛 등 온라인 인쇄출력 대표브랜드

www.bizhows.com

 

 

<비즈하우스 이용방법>

 

먼저는 회원가입을 하고

메뉴에 여러가지가 있지만 

 

비즈하우스 홈페이지

 

 

 

 

첫 홈페이지에서 쭉 내리시면 현수막 만들기가 나옵니다.

 

 

 

 

현수막 만들러가기를 꾸욱 누르면

 

 

 

현수막 재질, 사이즈, 마감방식 등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음단계를 누르시면

 

 

 

이렇게 창이 뜨는데요~

저는 셀프 디자인으로 클릭했어요.

비즈 하우스

 

 

 

이렇게 다양한 종류의 현수막들이 샘플로 나와 있습니다.

 

 

 

메뉴에서 본인이 원하는 서타일 클릭하시고

업종별 디자인을 찾아보시고

구체적인 이름이나 내용만 변경하시면 끝입니다.

 

디자인 제작

 

 

디자인 컨펌 후에 바로 발송이 되었는데요.

흐리게 나올 수 있다고 해서 해상도 때문에 사진도 몇번 바꿨었어요.

해상도 올렸는데도 주의 떠서 바로 그냥 주문했는데요.

흐리게 나오면 어떻게 하나 걱정했었습니다.

 

이틀만에 바로 상품은 도착했구요!!

결과는..?

 

 

 

 

대. 만. 족.

 

정말 만족해요~~

혹시 현수막제작을 생각하고 있으시면 비즈하우스 추천드립니다!!

 

 

 

 


업체의 서비스를 받아 작성된 글이 아니라

내돈내산이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