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다이어트

나만 알고 싶은 육곡생식, 6곡생식 예찬

by 이리다옴 2021. 8. 9.

a0

 

 

세상의 다이어트 마케팅에 속고 속아 다이어트 제품에만 쓴 돈이 2000만원은 넘는다.

고등학생 때부터 프로틴, 다이어트약, 한약, 등등 10년 동안 해볼 건 다 해봤으니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여전히 165cm에 75kg가 왔다갔다하는 경도 비만이었다.

 

a1

 

투자하는 것에 비해 변치않는 몸무게를 보고 나는 결심했다.

다이어트는 어떤 제품이 내 살을 빼주는 게 아니라

내가 바뀌어야 하는 거다. 내 식습관을 고쳐야 하는 거고, 내 마음을 고치는 거다.

 

a2

 

절대 다이어트에 돈 쓰지 말자.

 

a3

 

그런 내가 육곡생식에 눈을 뜨게 된 것은!!

바로 생명력이다.

 

a4

 

나는 콩을 좋아하는데

검은콩을 씻어 콩비지를 하려고 콩을 씻었다.

며칠 뒤에 개수대에서 싹이난 콩을 보게 되었다.

콩은 물만 줘도 이렇게 생명력을 뽐내는 구나!

 

 

그리고

어떤 블로거의 글을 보는데

육곡생식 예찬을 하셨다. 

 

a5

 

생식은 볶지 않은 곡물 6가지를 가루로 낸 것인데 먹었을 때 몸에 부족한 기운을 채워주고

단백질을 많이 섭취하게 되었을 때는 배가 더부룩해지지만 생식은 더부룩한 느낌이 없다고 했다.

 

 

이 블로거 역시도 다이어트 식품에 돈은 절대 쓰지 말라고 했으나

육곡생식은 정말 추천한다고 했다.

 

 

a6

육곡생식 6곡생식 생식가루 사진
직접 구매한 육곡생식

 

 

내 눈으로 생콩의 생명력을 확인하기도 했고

블로거의 생생한 후기를 보니 안살 이유 없었다.

 

 

그 뒤로 나는 코코볼에 뿌려 먹거나 그냥 우유에 타먹는다.

 

 

a7

육곡생식 6곡생식 생식가루 사진
코코볼

 

 

현재 육곡생식을 2주정도 했는데

육곡생식을 먹은 후에는 피부가 정말 보드라워졌다.

 

 

또한 식욕이 정상작동을 하고 있다.

나는 엄청난 심탐꾸러기다.

 

귀엽게 말해서 꾸러기지. 음식 앞에서 나를 보면 가끔 내 자신이 무섭다.

고삐 풀린 듯이 먹고, 사람들 앞에서는 정상인인 척 적당히 먹지만

집에서 혼자 음식을 먹을 때는 먹고, 먹고, 또 먹고를 반복한다.

 

그런데 육곡생식을 먹고 나서는 먹는 횟수나 양이 정말 거짓말처럼 줄었다.

 

과학적인 증거가 불충분하다는 거 인정이다.

하지만 내 몸이 증거한다. 나는 조금씩 내 식욕이 정상작동을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

 

하루에 2~3끼 정도 규칙적으로 먹으며

어느 정도 먹으면 음식을 남기기도 한다.

 

물론 12~ 16시간의 공복을 지키고 있기도 한다.

하지만 간헐적 단식을 한지는 6개월이 지났고, 육곡생식을 하기 전에는 간헐적 단식을 하는 중에도 식욕을 걷잡을 수가 없었다.ㅜㅜ 정말 괴로웠다.

 

하지만 이 육곡생식을 먹고 나서는 정말 피부가 좋아지고

식욕이 많이 줄었음을 느꼈다.

 

a8

 

정말 나만 알고 싶다.

그럼에도 포스팅하는 이유는

방문자가 많지 않기 때문에...ㅋㅋㅋ

 

a9

 

아무튼 이거 보고 드셔본 분은 축복 받았다.

행여나 폭식증 환자분이 비만이시라면 이 육곡생식은 정말 추천드린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