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마인드/긍정확언

자존감 높이는 긍정 사랑 확언(여자편)

by 이리다옴 2021. 8. 11.

긍정 확언입니다. 자존감이 낮은 여자분들은 소리내어 따라 읽으시면 더욱 효과가 크게 나타납니다. 소리 내어 읽으면서 정말 그런 느낌을 충만히 받으세요. 매일 반복하세요. 읽었을 때 느낌이 좋은 문구는 따로 메모하여 자주 보는 곳에 붙여서 매일 읽으세요. 더 예뻐지고, 더 행복해지고, 원하는 자신의 모습이 되세요. 시작합니다. (반복되는 구절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복할수록 좋기 때문에 긍정적인 마음으로 또 따라서 소리내어 읽어보세요.)

 

 

 

 

나는 지금 이순간 내 스스로 온전하고 안전하고 완전하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a

 

 

나는 자신감이 있고, 미소가 아름다우며

내 미소는 사람들의 마음을 녹이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나는 예쁘고 똑똑하며 친절하다.

나는 사랑스럽고 따뜻하며 내면은 강인하다.

 

 

나는 내가 예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나는 예쁘다.

 

 

나는 매력이 있다.

나는 사랑스러우며 내가 어쩔 때 가장 매력이 있는지 알고 있다.

 

 

나는 내가 얼마나 예쁜지 알고 있다.

나는 매력이 넘친다.

 

 

나는 우아하다. 지혜로우며

자립적이고, 독립적이며, 똑똑하고, 현명한 여자이다.

 

 

나는 예쁘고 똑똑하고 친절하다.

나는 독자적인 사고를 하고, 긍정적인 사람들을 자석처럼 끌어당긴다.

 

 

나는 아름답고 예쁘다.

나는 사랑이기 때문에 사랑이 찾아오고 있다.

사랑은 자석처럼 끌어당겨져 나에게로 오고 있다.

 

 

a

 

 

내가 사랑하는 사람이 나를 사랑한다.

그는 나를 보면 행복한 미소를 짓는다.

나는 그를 볼 때마다 행복함과 충만함을 느낀다.

 

 

나의 사랑은 매일 더 가까워지고 있다.

나와 내 짝은 서로를 한번에 알아본다.

 

 

a

 

 

나는 우아하며, 소중하고 귀한 사람이다.

나는 소중하며, 가치 있는 사람이다.

나의 인생은 소중하다. 좋은 생각과 좋은 일들이 가득하다.

 

 

나는 주체적인 여자이다.

나는 예쁘고 똑똑하고 친절하다.

 

 

a

 

 

나는 다정다감하고, 아내와 가정에 충실하고

경제적으로 자립하고, 정서적으로 안정되었으며,

요리를 잘하고, 정리정돈과 청소를 즐거워하며,

술과 담배를 멀리하고, 건강한 습관을 가진 배우자를 만난다.

 

 

a

 

 

나의 배우자는 사랑을 많이 받고 사랑을 주는 방법과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을 잘 알고 실행한다.

고맙다는 말과 사랑한다는 말을 많이 하고

스킨쉽이 자연스럽고, 손잡는 것을 좋아한다.

 

 

a

 

 

나의 배우자는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건강한 방법으로 해소시키는 자신만의 방법이 있다.

나와 내 배우자는 소통을 중요시하여 갈등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 지혜롭게 대화로 풀어나간다.

 

 

a

 

 

나와 배우자는 책읽는 것을 즐거워 하고 항상 배우며

역행자의 삶을 살고 경제와 금융에도 관심이 있어 끊임없이 배운다.

 

 

우리는 서로가 얼마나 가치 있는 사람인지 알고 소중히 여기며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고 사랑하고

때로는 장난도 치며 서로를 사랑하는 방법을 잘 안다.

 

 

a

 

 

삶은 매우 단순하다.

내가 생각한 것은 말하게 되고

내가 말한 것은 실현된다.

그래서 생각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a

 

 

나는 예쁘고 건강하고 균형잡힌 아름다운 몸매를 가졌으며

똑똑하고 지혜로우며 건강한 생각을 하고

따뜻하고 경제적으로 자립하고, 건강한 남편을 배우자로 맞이하여

결국은 언제나 내가 원했었던 그 사랑이 가득한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

 

 

a

 

 

과거는 과거일 뿐이다.

나의 인생은 바로 지금 여기서부터 시작이다.

나에게 좋은 말과 행복한 생각으로 나를 키워

행복하고 건강한 미래를 창조한다.

 

 

사랑은 찾아온다.

 

 

a

 

 

나는 지금 이순간 내 스스로 온전하고 완전하고 안전하다.

나는 예쁘고 사랑스럽고 소중하다.

나는 나를 사랑한다.

나는 가치 있는 사람이다.

나에게 사랑은 찾아오고 있다.

매일 사랑이 더 가까워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