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마인드/긍정확언

돈과 친해지는 확언과 함께하는 월요일

by 이리다옴 2022. 7. 4.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입니다.

돈이 많이지기 위해서는 돈과 친해져야 합니다.

나도 돈을 사랑하고, 그래서 돈도 나를 사랑해서 나에게 오도록!!

먼저, 돈이 왜 좋은 걸까요?

 

 

 

(돈에 대한 불안감과 돈을 사랑하지 않으면서 돈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분들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돈은 좋은 것이다.

- 내가 먹고 싶은 음식을 사먹을 수 있고,

아프면 마음 놓고 병원에 갈 수 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떠날 수 있고,

내가 하고 싶은 일을 거의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돈이 많으면 많을수록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진다.

돈이 많으면 사랑하는 사람들을 확실하게 책임질 수 있다. 

 

 

사람들이 싸우는 이유 중에 가장 큰 한가지는 바로 '돈'이다.

돈이 풍족하면 싸우는 일도 줄 수 있다.

 

 

그토록 사랑하는 사람과 결혼하고, 

20년이 넘도록 함께 했었는데 왜 이혼을 할까. 

그 여러가지 이유 중에 하나는 바로 돈이었다.

돈을 못 벌어 오는 이유는 이혼 사유가 될 수 있다.

반대로, 돈이 있다면 이혼 사유가 하나 줄게 된다.

 

이번 우리 딸 대학 등록금 걱정,

부모님 병원비,

가족 생활비 모든 걱정은 돈이 있으면 대부분이 자연스럽게 해결이 된다.

 

돈은 거의 모든 문제를 해결해준다.

 

 

외모 컴플렉스가 있다면 예쁘고, 멋진 옷을 사입을 수 있다.

해결되지 않았을 때는 돈으로 성형을 할수도 있다.

 

돈은 마음의 여유를 준다.

자신감 갖게 해준다.

 

 

돈은 삶을 풍요로운 삶을 살게 하고, 윤택하게 만들어준다.

 

 

마를린 먼로는 돈은 사람을 아름답게 만든다고 했습니다.

그만큼 돈이 있으면 자기 자신에게 더욱 투자할 수 있겠죠?

돈이 있건 없건 외적으로 깔끔하게 하고 다니는 것은 정말 중요합니다.

 

 

돈은 좋은 것입니다.

 

 

 

 


 

돈에 대한 확언

 

 

나는 내가 가지고 있는 모든 것들에 감사하다.

내가 가지고 있는 것들에 집중한다.

내 마음은 지금 평화롭다.

 

 

나는 돈을 사랑한다.

돈 벌기는 ㅈㄴ쉽다.

돈은 좋은 것이다.

 

 

우주에 돈은 넘쳐난다.

나에게 올 돈들이 있다.

나는 부자가 될 자격이 있다.

 

 

나는 부자가 되기를 선택한다.

나는 부자를 사랑한다.

내가 꿈꾸는 것은 모두 이루어진다.

 

 

나는 부자들과 함께 하는 부자다.

내 삶은 풍요롭다.

나는 여유로운 삶을 산다.

 

 

나는 부유하고, 자유롭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책을 갖고 있다.

나는 매일 성장한다.

 

 

나는 명확한 꿈과 목표를 가지고 있다.

내가 꿈꾸는 모든 것들이 실현될 것을 확신한다.

나는 부를 통해 내가 원하는 최고의 것을 누린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로 돈을 쉽게 번다.

내가 쓰는 돈들은 더 많은 돈들과 함께 돌아온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많은 돈들이 들어온다.

 

 

인생 사는 것이 너무 쉽고, 재미있다.

매일이 즐겁다.

이렇게 돈버는 게 쉽나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