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마인드/긍정확언

우아한 여자의 비밀을 알고 싶나요?

by 이리다옴 2022. 6. 29.

 

 

\

 

저는 어려서부터 30대에 대한 막연한 환상을 갖고 있었어요.

30대에는 돈도 많고, 경험도 어느 정도 있고, 돈도 많이 벌어서 많이 쓰는 

예쁘고 경제적 능력이 있는 여자로 살 것 같았죠.

 

 

 

 

제가 막상 30살이 되어보니

제가 꿈꿔왔던 경제적 능력이 있는 예쁜 여자는 뚝딱 되지는 않더라구요.

 

세상에 공짜는 없다라는 말처럼

원한다면 노력해서 쟁취해야 합니다.

원하기만 하고, 가만히 앉아있는다고, 휘리릭 변신하지는 않더라구요.

 

a1

 

저는 참 행운아에요. 이 진리를 깨달았으니 말이에요:)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이 글을 읽은 바로, 당신도 행운아입니다.

 

저는 제가 20대부터 꿈꿔온 경제적 능력이 있는 예쁜 여자가 되기위해 실천하려고 합니다.

아직 저의 30대는 9년 6개월이나 남았거든요.

 

 

열매를 얻기위해서 중요한 것 뭘까요?

열매를 달고 있는 가지, 광합성을 할 수 있는 이파리, 튼튼한 줄기 등등이 있겠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양분과 물을 흡수할 수 있는 뿌리가 있어야 합니다.

인간의 변화에 가장 뿌리같은 핵심은 바로, 정신 무의식입니다.

무의식을 변화시키기에는 바로, 확언이 가장 직빵입니다.

 

 

경제적으로 능력있는 예쁜 여자가 되기 위해서는 이 무의식을 먼저 바꿔야 합니다.

저와 같은 목표가 있는 분들은 이 확언을 매일 같이 꾸준히 읽어주시면 5년뒤, 10년뒤 

그 꿈을 현실로 살고 계실겁니다.

 

시작해볼게요 :)

 

a2

 


 

나를 경제적 능력이 있는 예쁜 여자로 만들어주는 긍정확언

 

나는 우아하며, 소중한 사람이다.

나는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쟁취한다.

나는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권리가 있다.

나는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요구한다.

 

나는 모든 문제의 해결방법을 가지고 있다.

나는 경제적 능력을 가지고 있다.

나는 풍요로운 삶을 산다.

나는 독립적인 생활을 한다.

 

나는 아름답다.

나는 예쁘다.

나의 눈동자는 반짝이며 빛이 난다.

나의 피부는 건강하고 탱탱하다.

 

나는 매력적이다.

나는 내 자신을 소중히 여긴다.

나는 나를 보호한다.

나는 나에게 무한한 응원과 격려를 한다.

 

우주는 나에게 무한한 축복과 사랑을 보낸다.

나는 축복을 받은 사람이다.

나는 긍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한 사람이다.

내가 가진 모든 것들에 감사한다.

 

나의 미소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나의 미소는 아름답다.

나는 어떤 상황에서도 대처 능력이 뛰어나다.

나의 능력은 점점 견고해지고 있다.

 

나는 창의적이다.

나는 내가 무엇을 잘하는지 정확하게 알고 있다.

나의 장점을 극대화한다.

나는 나의 장점에 포커스를 맞춘다.

 

나는 섹시하다.

나는 지혜롭다.

나는 최고의 선택을 내린다.

내가 하는 일마다 잘된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로 돈을 번다.

돈벌기는 아주 쉽다.

나는 사랑에너지가 가득 찬 사람이다.

내가 원하는 것은 쉽게 얻어진다.

 

 

a3

 


 

긍정확언을 읽어보고 난 뒤 느낌이 어떤가요?

저는 자신감이 차오르고, 좋은 에너지가 가득 찬 느낌이 드네요.

 

내가 어떤 실수를 해서 잠깐 위축될 때

또는 외롭거나 자신감이 없어질 때

이 자존감 긍정확언을 읽어보시면 정말 도움이됩니다.

 

남자들은 자기가 못생겨도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대부분인데

여성분들은 아무리 예뻐도 자기가 예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해요.

 

삶을 살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를 보호하는 것이랍니다.

 

어렸을 때 도덕 때문인 것지, 유교사상 때문인 것인지는 모르겠는데

나에게는 엄격하고, 남들한테는 관대하라는 교육을 받고 자랐잖아요.

이런 것들이 우리를 더 힘들게 만든것은 아니었나 생각해보게 됩니다.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어야 해요.

스스로를 지키고, 사랑해야 합니다.

 

그렇다고 실수를 해놓고 아 뭐 그럴수도 있죠!! 하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라는 뜻이 아닙니다.

실수를 했을 때는 내가 이런 실수를 했구나 다음에는 반복하지 말자!하고 위축되지 말라는 거죠.

 

너무 자기 자신을 몰아세울 필요는 없습니다.

스스로를 사랑하는 방법을 하나씩 배우고, 습득하세요.

스스로를 열렬히 응원해주십시오.

잘될 것을 믿고, 내가 꿈꾸는 것들을 반드시 이룰 거라고 속삭여주세요.

 

긍정확언 이전에 열렬한 자기 응원과 사랑이 먼저입니다.

그리고, 긍정확언을 한다면 효과 만점입니다!

 

 

여성분들의 자기 사랑을 응원합니다!

 

 

 

 

 

 

a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