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마인드/긍정확언

한번만 따라해보면 하루가 달라지는 확언

by 이리다옴 2022. 7. 5.

 

딱 한번만 따라해보세요.

인생이 달라지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오늘의 기분은 달라집니다.

 

 

 

 


 

 

나는 이순간 오늘에  행복을 느낀다.

따뜻한 햇살이 나를 감싸온다.

내가 가진 모든 것들에 감사한다.

 

 

나는 행복해질 권리가 있다.

나는 부를 누릴 권리가 있다.

나는 행복과 부를 선택한다.

 

 

모든 것은 나의 선택과 결정으로 이뤄진다.

내가 쓰는 돈은 더 많은 돈들과 함께 돌아와 선순환을 이룬다.

나는 자동으로 돈이 들어오는 시스템을  구축한다.

 

 

나는 내가 좋아하는 일로 돈을 쉽게 번다.

돈벌기는 아주 쉽다.

돈은 아주 좋은 것이다.

 

 

나는 돈을 사랑한다.

나는 부자를 사랑한다.

나는 부를 사랑한다.

 

 

나는 돈을 축복한다.

나는 부자를 축복한다.

나는 부를 축복한다.

 

 

내가 원하는 모든 것들을 가진다.

나는 가정적이며, 돈을 잘 벌고, 돈을 잘 쓰는 배우자와 함께 한다.

나는 사랑에너지가 흘러넘친다.

 

 

우주에는 사랑과 돈이 충만하다.

나에게 올 돈이 아주 많다.

나는 돈을 끌어당기는 자석이다.

 

 

돈벌기는 쉽다.

돈은 시시때때로 나에게 돌아온다.

나는 큰돈, 작은 돈 모든 돈을 감사히 받아들인다.

 

 

뭔가 나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다.

내가 하는 사업은 나에게 재미와 돈을 가져다 준다.

내가 하는 일로 나는 성취감을 느낀다.

 

 

나는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된다.

나는 돈을 쉽게 번다.

내가 잠잘 때에도 돈은 들어온다.

 

 

 


 

확언을 읽고 난 후의 기분은 어떠신가요?

얼떨떨하기도 하고, 그래도 하기 전보다는 훨씬  나아졌을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우리는 행복해질 권리가 있고,

부자로 살 권리가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가질 자격도 있죠.

 

 

자신의 권리를 포기하지 말고, 꼭 가져갔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뿌리인 무의식이 변해야 생각과 행동, 삶이 달라집니다.

 

 

매일, 하루에 27초만 확언을 읽고, 하루를 시작하세요.

3년 뒤, 5년 뒤는 지금보다 더 행복한 삶을 사는 당신이 되어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